예상치 못한 제품 불량으로 겪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빠른 교환/반품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 착오 주문 등에 의한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휴대폰 구입 과정에서의 교환/반품/개통취소(=철회)는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 교환
- 제품 불량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제조사 서비스센터의 불량확인서로 불량 유무를 판단합니다.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동일 모델(색상) 새제품으로 즉시 교환해드립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
- 제품 오 발송(색상, 기종)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박스 겉면을 통해 신청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 제품이 개봉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철회)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공받은 사은품을 반환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개통취소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 후 이전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원상복귀 절차를 완료하면 기존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