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스토어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38
신청/개통
Q 효도의신(SK텔링크) 위치정보 제공 해지 어떻게 하나요?
    A :

37
신청/개통
Q 효도의신(SK텔링크) 위치정보 제공 설정 어떻게 하나요?
    A :

36
배송/교환
Q 구매후기 사은품은 어떻게 받나요?
    A :

    구매후기 사은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


    매주 금요일 개통자 번호로 발송되며 다른 번호로 수령 희망시


    사전에 고객센터나 1:1문의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5
신청/개통
Q 사은품은 어떻게 교환하나요?
    A :

    제공되는 사은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다만, 제공되는 사은품은 모두 제조사 공식 제품이기 때문에


    제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제품에 따라 A/S 조치가 가능합니다.

34
신청/개통
Q 휴대폰과 사은품을 다른 주소지로 받아도 되나요?
    A :

    가능합니다.


    담당 상담사 혹은 고객센터로 미리 말씀해주세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가입정보 주소지로 휴대폰, 사은품이 발송 됩니다.

33
배송/교환
Q 구매후기 사은품을 다른 휴대폰 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A :

    구매후기 사은품은 고객님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개통 번호와 사은품(기프티콘) 수령 번호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개통 번호로 사은품이 발송 됩니다.


    ※ 발송된 사은품의 재발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32
배송/교환
Q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

    ■ 휴대폰 개통시 케이스, 필름은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드립니다.


    ■ 선택 사은품, 추가 사은품은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별도로 발송해드립니다.


    ■ 구매후기 사은품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31
신청/개통
Q 고객센터는 몇시까지 연락 가능한가요?
    A :

    유선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유선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고객센터 : 02-558-1110



    ■ 카카오톡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고객센터 : LTEMOBILE(친구찾기 → 아이디 입력)



    ■ 카카오톡 1:1대화 바로가기(클릭)


30
신청/개통
Q 퀵으로 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
    A :

    제품에 따라 퀵 발송이 가능합니다.


    서울 지역 무료 퀵 발송이 가능한 제품은 상세페이지에 개별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무료 퀵 제품이 아니거나 서울 지역이 아닌 경우의 퀵 발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사은품 포인트 차감 등의 방법으로 빠른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29
요금제/변경
Q 휴대폰 구입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A :

    휴대폰은 2년 약정 가입 상품입니다.


    개통 후 변경 가능한 날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기기변경은 187일(6개월) 후 가능합니다.


    187일(6개월) 이후 변경시에도 남은 약정이 있는 경우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유심기변은 95일(3개월) 후 가능합니다.


    개통 후 유심을 다른 기기에 끼우는 경우 통신사에서 불법목적 개통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사전 연락없이 제품 출고가 전액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심기변은 95일(3개월) 후 가능합니다.



    ■ 명의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통신사별로 명의변경 제한 사항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28
배송/교환
Q 교환/반품/개통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예상치 못한 제품 불량으로 겪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빠른 교환/반품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 착오 주문 등에 의한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휴대폰 구입 과정에서의 교환/반품/개통취소(=철회)는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 교환


    - 제품 불량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제조사 서비스센터의 불량확인서로 불량 유무를 판단합니다.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동일 모델(색상) 새제품으로 즉시 교환해드립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


    - 제품 오 발송(색상, 기종)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박스 겉면을 통해 신청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 제품이 개봉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철회)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공받은 사은품을 반환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개통취소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 후 이전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원상복귀 절차를 완료하면 기존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27
배송/교환
Q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주문 취소는 [해피콜완료] 단계까지는 담당 상담사 요청 혹은 고객센터 요청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개통]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주문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26
배송/교환
Q 배송이 시작되면 별도로 안내를 해주나요?
    A :

    신청하신 접수건에 대한 송장번호와 함께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수신 불가 단말의 경우 문자 알림도 같이 제공됩니다.

25
신청/개통
Q 후개통 제품 택배를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A :

    제품 수령 후 아래 고객센터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개통이 완료됩니다.


    반드시, 개통 완료 후 제품을 개봉하여 유심을 삽입해주세요.



    ■ 유선 고객센터 : 02-558-1110 / 오전 10시 ~ 오후 6시


    ■ 카카오톡 고객센터 : LTEMOBILE / 오전 10시 ~ 오후 10시


24
신청/개통
Q 약정기간과 할부기간은 동일한가요?
    A :

    약정기간과 할부기간은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약정기간은 24개월로 설정하고 할부기간은 36개월로 설정하면


    24개월이 경과 후 약정은 종료되지만 남은 할부 기간 만큼 잔여 할부금(12개월)은 청구됩니다.



    단, 약정은 기본적으로 24개월(2년)이며 할부원금이 0원인 제품은 할부기간이 없습니다.


    할부원금이 있는 제품의 경우 12개월/24개월/36개월 등 할부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