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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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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효도의신(SK텔링크) 위치정보 제공 해지 어떻게 하나요?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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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효도의신(SK텔링크) 위치정보 제공 설정 어떻게 하나요?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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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사은품은 어떻게 교환하나요?
    A :

    제공되는 사은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다만, 제공되는 사은품은 모두 제조사 공식 제품이기 때문에


    제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제품에 따라 A/S 조치가 가능합니다.

16
신청/개통
Q 휴대폰과 사은품을 다른 주소지로 받아도 되나요?
    A :

    가능합니다.


    담당 상담사 혹은 고객센터로 미리 말씀해주세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가입정보 주소지로 휴대폰, 사은품이 발송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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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고객센터는 몇시까지 연락 가능한가요?
    A :

    유선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유선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고객센터 : 02-558-1110



    ■ 카카오톡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고객센터 : LTEMOBILE(친구찾기 → 아이디 입력)



    ■ 카카오톡 1:1대화 바로가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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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퀵으로 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
    A :

    제품에 따라 퀵 발송이 가능합니다.


    서울 지역 무료 퀵 발송이 가능한 제품은 상세페이지에 개별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무료 퀵 제품이 아니거나 서울 지역이 아닌 경우의 퀵 발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사은품 포인트 차감 등의 방법으로 빠른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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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후개통 제품 택배를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A :

    제품 수령 후 아래 고객센터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개통이 완료됩니다.


    반드시, 개통 완료 후 제품을 개봉하여 유심을 삽입해주세요.



    ■ 유선 고객센터 : 02-558-1110 / 오전 10시 ~ 오후 6시


    ■ 카카오톡 고객센터 : LTEMOBILE / 오전 10시 ~ 오후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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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약정기간과 할부기간은 동일한가요?
    A :

    약정기간과 할부기간은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약정기간은 24개월로 설정하고 할부기간은 36개월로 설정하면


    24개월이 경과 후 약정은 종료되지만 남은 할부 기간 만큼 잔여 할부금(12개월)은 청구됩니다.



    단, 약정은 기본적으로 24개월(2년)이며 할부원금이 0원인 제품은 할부기간이 없습니다.


    할부원금이 있는 제품의 경우 12개월/24개월/36개월 등 할부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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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유심(USIM) 이란 무엇인가요?
    A :

    유심(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유심(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즉, 유심은 모바일 신분증 입니다.


    통신사별로 다르며 스마트폰에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10
신청/개통
Q 제휴카드 꼭 가입해야 하나요?
    A :

    제휴카드 신청은 선택사항 입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제휴카드 정보를 제공하지만 제휴카드 신청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제휴카드는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해야 통신비 할인이 적용되는 '조건부 할인방식' 입니다.


    카드사 고객센터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9
신청/개통
Q 전화가 끊기면 안되는데 후개통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해피콜 진행시 상담원에게 요청하거나 신청서 작성시 메모 사항에 기재해주세요.


    단, 신용상의 문제나 불법 개통 이력, 최근 단말기 부정 사용 여부를 먼저 확인합니다.


    개인정보 조회 후 개통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발송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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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가입정보(가입일/약정기간/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A :

    유선 고객센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을 통해 가입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가입서비스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및 변경 > 내가입정보

    ■ 고객센터 APP : 메뉴 > 가입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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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번호이동(=통신사이동) 신청서 작성시 휴대폰 일련번호 끝 4자리를 작성해야 합니다.


    일련번호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배터리 분리형 :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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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휴대폰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

    휴대폰 가입 절차 안내

    ① 신청 : 가입신청서를 작성합니다.


    ② 해피콜 : 가입정보 확인 절차이며 신청서 작성 후 1시간 이내 진행됩니다.(영업시간 오후6시 종료 후 접수건은 다음 날 해피콜 진행)


    ③ 개통 : 휴대폰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제품에 따라 택배수령 후 개통이 진행됩니다.(후개통)


    ④ 배송 : 택배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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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개통
Q 외국인/법인 가입 가능한가요?
    A :

    온라인을 통한 가입은 개인, 외국인 고객만 가능합니다.


    단, 구비서류를 갖출 경우 법인도 가입 가능합니다.


    법인 가입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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