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스토어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10
배송/교환
Q 구매후기 사은품은 어떻게 받나요?
    A :

    구매후기 사은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


    매주 금요일 개통자 번호로 발송되며 다른 번호로 수령 희망시


    사전에 고객센터나 1:1문의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9
배송/교환
Q 구매후기 사은품을 다른 휴대폰 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A :

    구매후기 사은품은 고객님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개통 번호와 사은품(기프티콘) 수령 번호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개통 번호로 사은품이 발송 됩니다.


    ※ 발송된 사은품의 재발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8
배송/교환
Q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

    ■ 휴대폰 개통시 케이스, 필름은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드립니다.


    ■ 선택 사은품, 추가 사은품은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별도로 발송해드립니다.


    ■ 구매후기 사은품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7
배송/교환
Q 교환/반품/개통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예상치 못한 제품 불량으로 겪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빠른 교환/반품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 착오 주문 등에 의한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휴대폰 구입 과정에서의 교환/반품/개통취소(=철회)는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 교환


    - 제품 불량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제조사 서비스센터의 불량확인서로 불량 유무를 판단합니다.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동일 모델(색상) 새제품으로 즉시 교환해드립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


    - 제품 오 발송(색상, 기종)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박스 겉면을 통해 신청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 제품이 개봉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철회)


    - 제품과 불량확인서를 동봉하여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공받은 사은품을 반환해야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난 제품은 개통취소가 불가합니다.


    - 개통취소 후 이전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원상복귀 절차를 완료하면 기존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6
배송/교환
Q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주문 취소는 [해피콜완료] 단계까지는 담당 상담사 요청 혹은 고객센터 요청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개통]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주문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5
배송/교환
Q 배송이 시작되면 별도로 안내를 해주나요?
    A :

    신청하신 접수건에 대한 송장번호와 함께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수신 불가 단말의 경우 문자 알림도 같이 제공됩니다.

4
배송/교환
Q 휴대폰이 고장난 경우 어디서 A/S를 받을 수 있나요?
    A :

    ■ 제조사별 A/S 센터안내


    - LG전자 : 1544-7777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삼성전자 : 1588-3366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팬택 : 1588-9111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화웨이 : 1877-5838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그외 제조사 A/S 센터안내


    -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배송/교환
Q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접수가 되었는지 어떻게 조회하나요?
    A :

    접수된 주문건은 자동 문자 알림이 발송됩니다.


    문자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1시간 이내에 전문 상담사가 해피콜을 진행하여 신청건에 대한 상세한 안내설명을 드립니다.

2
배송/교환
Q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

    해피콜이 완료된 접수건은 고객님들께 카카오톡 알림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발송된 메세지를 통해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후 4시 전까지 신청서를 접수해주세요.

1
배송/교환
Q 휴대폰을 오늘 신청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A :

    휴대폰은 당일 발송이 원칙입니다.


    1시간 이내 상담원 해피콜 진행 후 당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대부분의 지역은 다음날 택배가 도착하며 지역에 따라 하루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오후 4시 이후 접수건은 다음날 택배 발송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